여행

세부^^1일차 보말보말 바다거북이

둥이네 복지 소식 2023. 6. 25. 07:32

여행 출발전 부모님, 쌍둥이 딸들과 함께 하는 여행 출발전~~~

비상상황 어머님 여권 분실~~비행기타기 5시간전 ㅠㅠ 이거 여행 못가는것 아닌가 걱정을 안고 가이드맨 오피스와 아론 가이드님께 도움을 요청하니 빠른시간안에 긴급여권이 발급 가능하고 입국또한 문제가 없다 하여 스팩타클 스피드 하게 도청 여권 발급 과에 들러 긴급여권 발급하고 다행히 막탄 공항에도착...기대반 설램반.. 아론가이드님에 연락을받고 공황에서 바로 수영복으로 환복 하고 아론가이드님의 밝은 환대를 받으며 세부에 첫발을~~^^

부모님과 함께한 일정치고는 너무 빡빡하게 일정을 구성했지만 여행하는 동안 부모님을 위한 코스(투말록, 식당, 마사지 등) , 자녀를 위한코스(호핑, 패러세일링, 오슬롭,시티투어) 특히 여행 당일에와이프( 쌍둥이 엄마) 생일 이벤트(케잌, 현지인 생일축하)를 준비 해주셔서 너무 감사 했었고 와이프가 감동을~~^^

부모님을 위해 준비해주신 매일 저녁에 받은 마시지는 어머니 왈"내가 베트남, 중국, 여기저기서 맛사지를 받아봤어도 오늘 처럼 대접받고 좋은 맛사지는 없었다 고맙다"하시는 말씀에 아들로서 너무 흐믓하고 맛사지를 소개해주신 아론 가이드님께 감사했어요.

비록 여행 일정동안 날씨가 도와주지 못 해 아쉬었지만 너무덥지 않고 비도 오지 않아 이 또한 감사했습니다.

너무 말이 길어질 까봐 일정 하나하나 적지는 못하지만 공항 픽업 부터 마지막날 한국 집에 도착때 까지 관심가져주시고 연락해 주시는 꼼꼼한 케어에 또한번 감탄했습니다.

솔직히 3대가 함께한 여행이라 처음에는 너무 걱정을 하였지만 우리가족 모두 여행기간동안 행복해하고 세부 대자연을 즐기며 두번 다시 가지질 못할 추억을 마음에 담은것 같아요.

아론가이드님 세부에서 약속했듯 다음에 동생가족 들과 세부여행 할때도 부탁드려요. 항상건강하시고 이쁜 아들, 가족 들과 행복하시길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