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들,손주,며느리와 여행(세부 여행 후기)

둥이네 복지 소식 2023. 6. 26. 10:36

첫쨋날은 좀 피곤했지만 폭포를 본 순간 피로가 싹 가셨어요. 그리고 첫날에 받은 스톤맛사지 다음날 받은 황제마사지 다좋았어요

둘째날 바다에서 수영하는걸 걱정했는데 아론가이드와 필리핀 친구들이 도와줘서 이쁜물고기와 바다를 볼수있어 감사했어요. 바다에서 봤던 물고기는 지금도 아른거리네요. ㅡㅡ음식도 걱정을 많이했는데 아론가이드님이 잘 준비해줘서 좋았어요.

다른곳 여행할때 가이드와 다르게 여행 동안 옆에서 친정하고 재미있고 잘도와줘서 우리 아론가이드 한마디로 짱 이었어요. 기억에 많이 남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안전하게 별탈없이 여행을 잘할 수 있게 도와준 우리 아론가이드 고마워요. 잘지내고 여수오면 꼭연락줘요. 밥한끼대접할테니~~^^

 
728x90